〔책쓰기 강의〕기업강의 무료출판 책쓰기/기업 특강

2021. 7. 1. 04:48카테고리 없음

728x90

#책쓰기 강의 #기업 특강 #기업 강의

 

「기업 강의」 「작가 등단책쓰기 특강

 

〔내 책쓰기 기업 강의와 무료출판〕  

 

책 쓰기, 책 출간이 버킷리스트에 있거나 은퇴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기업 강의로 회사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기업 강사가 되고 싶더이다. 

 

이는 입맛 없는 직장 생활에 적절한 조미료가 되어 풍미를 더해줄 거외다. 

 


비슷한 눈높이의 초보 작가가 말하는 책 쓰는 과정, 무료 출간 경험은 

 

여러분들의 밋밋한 삶에 자극제가 되어주지 않을까 싶어요.

 

이래 봬도 진로 특강 전문강사입니다~ㅎ

 

작가 본인은 중소기업인 출신으로 

 

인생 2라운드를 마이스터 고등학교와 특성화고등학교로 선택했어요. 


그 이유는 노년의 삶을 교육적 가치관에 두었기 때문이었죠.


그렇게 10년간을 학교에서 제자들의 취업진로를 맡아왔어요. 

 


취업처 발굴을 위해 전국의 기업체들 숱하게 찾아도 다녔네요. 

 

나의 열정과 기업인들의 배려 덕분에 제자들이 

 

국내 유수의 기업체에서 기술 인재로 성장하고 있답니다. 


2020년 퇴직하고 나서 그간의 경험들을 책으로 내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하게 된 겁니다. 

 



책 쓰는 과정 중에도 어려움은 있었어요. 

 

소소한 애로사항들이 왜 없었겠어요.


그 이야기는 강의 시간에 풀려고 해요. ^^

 


출판사는 무료 출판 플랫폼 부크크로 결정하고 


책 디자인과 교정, 교열, 편집 등도 모두 혼자서 작업했는데요.


쉽지는 않았어요.


아~~ 그 생각을 하니 목덜미가 뻣뻣해지려고 하네요. ㅎ

 

 

코로나가 경제활동의 발을 묶어준 바람에 


집에 틀어박힐 수밖에 없는 처참한 상황이 


책 집필에만 전념하게끔 해준 거죠. 

 


경제적으로 타격은 컸어도  

 

포기하거나 실망하지는 않았어요. 

 

 

위기는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있거든요. 

 

그간의 기업 운영과 인생 경험으로 깨달았어요.  

 

 

결국은 코로나 시국이 막연한 나의 꿈이었던

 

작가 입문의 계기가 되어준 거예요.

 

드디어 책 출간의 꿈을 이루고야 말았습니다. 

 

 

칼라 내지

https://www.bookk.co.kr/book/view/116335 (흑백 내지)

 

돈 벌었어요! (개정판)

 

www.bookk.co.kr

 

특성화고에서 만나요- 진로 정보


돈 벌었어요- 생활 경제 교육 

이 책 2권은 그렇게 출간된 거예요,

 

 

 

 

또한, 계간지 문학고을 신인 작품상 전국 공모전에서 시, 수필 2개 부문 당선으로 등단의 꿈도 실현했고요. 

 

어제는 카카오 브런치 작가 되었다는 기쁜 메일도 받았어요. 

 

 

등단 소식

이번에 계간지 문학고을 신인 작품상 공모를 통해서 시, 수필로 등단했어요. 시: 5월의 종점, 추억 (2편) ...

blog.naver.com

 

시와 수필로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 

 

글 쓰는 것도 노력 없인 안 되는 것 같아요.

 

sunkang21@naver.com  

강 작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