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역에서 미니어처빌리지 가는 길

2021. 5. 19. 17:54카테고리 없음

728x90

#오산대역 #내삼미동
#미니어처빌리지

 

https://www.osan.go.kr/miniature/ko/page/main.do

「오산대역 유채꽃

 

오산미니어처빌리지

가까운 곳에서 즐기는 작은 세계여행

www.osan.go.kr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
미니어처빌리지



우리 동네 오산시 내삼미동 소개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

경기도 오산의 전철역인 오산대역 1번 출구에서 유채꽃길 따라

내삼미동 미니어처빌리지(2021년 9월 개장 예정)로 걸어갈게요-



미니어처빌리지 개장할 즈음엔 유채꽃은 질것 같으니까요

눈과 마음에 잘 담아두시고 내년 이맘때를 기약하자고요~^^


오산대역 1번 출구예요.


1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 인도로 걸어 갑니다- ㅎㅎ

 


조금 걸으니 유채꽃밭이 왼쪽 기차 길가에 보이기 시작하네요!


걸어가면서 중간에 있는 육교 위에서도 몇 컷 찍어봤어요-

어제와 오늘, 사진 찍는 분들이 곳곳에 계시데요.

 



눈이 시원~하지요! ^^

 


엊그제 내린 비로 오산대역 기찻길 옆에 유채꽃이 활~짝 피었어요!!

제주도 부럽지 않아요~

여기 오산은 이맘때 5월 중순 무렵에 유채꽃이 활짝 피 나봐요~

1호선 전철이 왼쪽으로 지나가네요~


꽃길 따라 걸었어요~ ^^

유채꽃이 지더라도 상심하지 마세요-

여름에는 백일홍

가을엔 코스모스가 여러분을 반겨줄지 몰라요~

 


오산시에서 꽃단지 내에 포토존을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저~기 꽃 속에 벤치가 있답니다-

앉아서 몇 컷 찍어 볼까요-! ㅎ


꽃길 따라 걷다 보면 미니어처빌리지로 가는 신호등 사거리가 나타나요-

오른쪽 횡단보도 파란색 신호등이 켜지면 건너갈게요~


대각선 길 건너편에 개장 임박한 미니어처빌리지 터가 보이기 시작해요~

 

 


이제 보여요!

잔디를 입힌 것 같아요-


 

자~! 도착했어요-

미니어처빌리지 입구입니다.

손님 맞을 새 단장을 하고 있군요!

"Coming soon!!"



미니어처빌리지의 심벌! 상징물이 멋~있네요!! ^^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상상력과 샘솟는 창의력을 심어줄 것 같아요-

정말 기대되어요~~

 


바로 옆에는

경기도국민안전체험관 (2021년11월 완공예정) ↔ 아스달연대기 드라마 세트장 ↔ 더킹 : 영원의 군주, 드라마 세트장이 쫙~ 펼쳐집니다-


감성의 관광 &

실감 나는 안전체험을 할 수 있는

내삼미동 TOUR 타운 !!!!


'어서오산 휴센터' 카페도 어서 오시라고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할 겁니다~^^


오산 미니어처 빌리지 개장하면

코로나 백신 접종하고 구경 갈게요~^^

안~녕~!!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에서-

https://m.bookk.co.kr/book/view/107189

특성화고에서 만나요
【중학생들의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특성화고와 마이스터고에 재학 중인 친구들에게는 학교생활의 ...
m.bookk.co.kr

 

728x90